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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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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진지사, 고객만족(CS)경영을 위한 자문회의 개최

작성자당진지사  조회수189 등록일2025-06-30

  당진지사는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2025년 상반기 CS자문회의를 4명의 자문위원을 모시고 6월 26일 개최하였습니다. 고객만족(CS)경영은 공단의

 업무활동 영역에 대해 소개하고 자문위원님들로 부터 지사운영 및 검사관련 제도 등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는 순서로 진행되었습니다. 

 

 

먼저 25년도 상반기 당진지사의 주요 활동내용을 소개하고 자문위원의 의견을 청취하였습니다. 이어서 공단에서 추진했던 여름철 이른 출항을 지원하기

위한 굿모닝 선박검사서비스 등 상반기 주요 추진성과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히, 임시검사 대상의 모호함등으로 그간 어려움을 겪었던 어업인의

애로사항을 해결한 임시검사 제도 완화 관련하여 소상하게 설명드렸습니다. 위원님중 한분은 관내 수협에도 임시검사 제도 관련하여 홍보를 실시해 줄 것을

건의하셨습니다.

 

또한, 2025년  4월에 발표된 기획재정부 주관 2024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를 설명드렸습니다.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당진지사는 90.6점의 점수를 받아

고객만족도 전국지사 4위 달성 등의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우리지사를 위해서 아낌없는 조언과 지지를 해주신 위원님들과 선박종사자분들의

적극적인 협력 그리고 소수정예의 인원으로 주어진 역할을 100% 이상 수행하고 있는 당진지사 직원들의 노력의 결과물이라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당진지사는 이에 안주하지 않고 지사의 모든 고객이 직접 체감할 수 있는 고객만족도로 이어질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 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