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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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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천지사, 2025년 상반기 고객만족(CS)경영자문위원회 개최

작성자사천지사  조회수190 등록일2025-05-23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 사천지사는 5월 21일(수) 사천지사 회의실에서 2025년 상반기 고객만족(CS)경영자문위원회를 개최하고, 고객 중심 행정과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했습니다.


이번 회의는 고객만족경영 실천을 위한 현장 중심 협의체로서의 역할 강화에 중점을 두었으며, 지사장의 환영사, 김정판 신임 위원의 위촉장 수여 및 인사, 서정철 전 위원의 소회 발언이 이어졌습니다. 


사천지사는 상반기 주요 활동으로 삼천포 연안어선 자율관리공동체 간담회, 어선 및 여객선 합동 안전점검, 귀어학교 교육 등을 보고하였고, 2024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를 공유하며 고객 접점 서비스 개선 노력을 설명했습니다. 특히 사천지사 고객만족도 지표가 전년 대비 소폭 상승한 점에 대해 위원들은 긍정적으로 평가했습니다.


자문위원들은 △감척어선 활용 제도 마련 △수상레저기구의 V-PASS 장착 확대 △해양쓰레기 수거 어선 적재공간 증설 허용 △낚시어선 검사 규제 완화 등 현장 중심의 다양한 제안을 제시했습니다.


이번 자문회의는 고객중심 경영체계 강화를 위한 뜻깊은 자리였으며, 사천지사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협력과 고객 만족 실현에 지속적으로 힘쓸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