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 일시 및 장소 : ‘24. 05. 22(수) 11:00 / KOMSA 통영지사 3층 대회의실
ㅇ 참석자 : 통영지사(지사장 및 선박검사원), CS경영자문위원(7명)
ㅇ 목적 : 고객의 경영참여기회 확대 및 고객중심의 경영체제 확립 등
ㅇ 주요내용
- 기획재정부 주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 공유
- 통영지사 2024년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설명 및 개선과제 등 향상방안 논의
- 2024년도 해양사고예방 대책 설명
- 현장 애로·건의사항 청취 및 제도개선 사항 논의 등
※ “CS경영자문위원회”는 고객의 경영참여 기회를 확대하고 고객중심의 경영체제를 확립하기 위해 각 분야별 외부고객 중심으로 구성된 CS추진위원회이며, 2006년부터 운영하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