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KOMSA) 창원지사는 고객 중심의 경영문화 정착과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11월 25일(화) 창원지사 회의실에서 2025년 하반기 고객만족(CS) 경영자문위원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자문위원회는 수산업, 조선업 등 분야의 외부 전문가들이 자문위원으로 참여해, 고객의 목소리가 경영에 직접 반영될 수 있도록 하는 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창원지사는 이를 통해 고객 중심의 경영체제를 더욱 공고히 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의에서는 ▲창원지사 주요 업무 추진 현황 ▲공단 2025년 하반기 경영성과 ▲현장 의견 및 애로사항 청취 등이 이루어졌습니다. 또한 자문위원들이 평소 궁금했던 사항에 대한 질의응답과 개선 제안을 활발히 주고받으며, 실질적인 소통과 협력의 장을 마련하였습니다.
창원지사는 앞으로도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지속적으로 경청하고, 보다 안전하고 만족도 높은 해양교통안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