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언어 한국어
현재 언어 한국어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 직원의 친절사례 등을 등록하는 게시판입니다.
고객님의 격려와 사랑으로 더욱 발전하는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이 되겠습니다
(공단 업무와 무관한 광고, 욕설, 비방이나 인신공격, 유언비어, 유사한 글 반복 게재 등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게시물은 본인에게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게시글 수정 및 삭제는 본인 인증 후 가능합니다. 안전한 이용을 위해 인증을 진행해 주세요.
휴대전화 인증하기| 번호 | 제목 | 작성자 | 조회수 | 등록일 |
|---|---|---|---|---|
| 63 | 창원지사 고대규 검사원님을 칭찬합니다. | 홍성재 | 32 | 2026-05-08 |
| 62 | 김종성 검사관을 칭찬합니다. | 진승민 | 12 | 2026-05-04 |
| 61 | 인천지사 전형준, 오의석 검사관님을 칭찬합니다 | 이미숙 | 54 | 2026-03-24 |
| 60 | 주문진 사무소 직원들을 칭찬합니다 | 노영수 | 30 | 2026-03-19 |
| 59 | 역시 목포는 다르내요.. | 문경철 | 58 | 2026-02-19 |
| 58 | 인천지사 온라인 밴드 운영을 칭찬합니다 | 이미숙 | 152 | 2026-02-13 |
| 57 | 동해지사 직원분들 칭챈합니다 | 정보경 | 47 | 2026-01-15 |
| 56 | 울산지부 여러분들 칭찬합니다 | 권세종 | 60 | 2025-12-30 |
| 55 | 포항지사를 칭찬합니다 | 이경희 | 60 | 2025-12-22 |
| 54 | 포항지사 검사관분들을 칭찬합니다 | 주호종 | 52 | 2025-12-22 |